‘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source: 건즈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9 00:38:21

이동통신 연결 없이도 AI 기능애플에 평가 앞선 퀄컴AP 장착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도 갖춰 삼성전자가 글로벌 미디어 및 파트너들에게 발송한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초대장.

우수한 의료 인력도 시설과 장비가 갖춰진 도시에 집중된다.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

‘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의료 특성상 공급자가 많아지면 없던 수요를 창출하게 된다.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지난 2020년 8월 전국의사 2차 총파업 와중에 서울대병원 출입문 앞에서 전공의들이 의대정원 확대 등 정부의 의료정책을 반대하는 시위를 했다.

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일본은 우리보다 앞서 의사 수를 늘려 필수 진료과 기피와 의료의 지역 편재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최근 정책 방향을 수정했다.

우선 정부는 필수 의료.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

2명)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건즈 갤러리|‘만 원’ 들고 식당 갔더니 먹을 게 없네…마트 갔더니 살 게 없네    |    sitemap

전세 계약 전 근저당권 반드시 확인하세요개혁하기에 오늘보다 좋은 내일은 없다기초연금 40만원 돼도…전액 못받는 노인 많아남편이 약 먹여 男50명에 강간…아내 "부끄러움은 가해자 몫"남편이 약 먹여 男50명에 강간…아내 "부끄러움은 가해자 몫"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1월 16일하림펫푸드, 고양이 간식 더리얼필렛 고등어· 참치 출시美 주식 주간거래 결제취소 지연에…서학개미, 한밤중 거래 차질 ‘진땀’인도, 일부 미국산 수입품에 관세 부과1000만 원 벌면 165만 원 뺏긴다?…뿔난 2030 코인족에 정치권 눈치우승 후보 KCC 전창진 감독 "허웅처럼 잘생긴 농구 하겠다"중국판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이창용 총재 "한국 금리인하, 미국보단 국내 요인에 가중치 둘 것"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알립니다] 美 대선에 따른 산업전략 모색합니다“발전소 많은 지역은 전기요금 인하”… 셈법 복잡해진 지자체들오뚜기, ‘1분 완성’ 간편 계란국·매생이국 출시IMF도 "내년 한국 성장률 2.2→2%"…어두워지는 경제전망 [뒷북경제]미 6월 소비자태도지수 97.9…월가 97.3 예상 상회금감원, 비트코인 거래 감시 시스템 손본다[단독] 추석 다음달 가계빚 늘 확률 80%…"10월 증가폭 확대 가능성"손흥민, 토트넘 어시스트왕 눈앞...EPL 66호 도움브로드컴 실적·전망 부진…반도체주 전반 약세IEA, 원유 수요 증가 전망 하향 조정[알립니다] 제38기 견습기자 2차(필기)합격자 발표전설적 투자자들의 투자 명언‘몸테크’보다 ‘얼죽신’ 대세…준공 5년이하 신축 아파트 매매값 뛰어통일·외교·안보은평 아파트가 6700억?…순간의 실수로 차 한대 값 날렸다톨스토이와 베토벤…크로이처 소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