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 연결 없이도 AI 기능애플에 평가 앞선 퀄컴AP 장착실시간 통역 통화 기능도 갖춰 삼성전자가 글로벌 미디어 및 파트너들에게 발송한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초대장.
우수한 의료 인력도 시설과 장비가 갖춰진 도시에 집중된다.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의료 특성상 공급자가 많아지면 없던 수요를 창출하게 된다.우린 이런 상식적인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10㎢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무슨 일이든 몇 년 차로 늘 일본을 닮아가는 한국이 이것마저 또 따라 하려 하는데 절대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지난 2020년 8월 전국의사 2차 총파업 와중에 서울대병원 출입문 앞에서 전공의들이 의대정원 확대 등 정부의 의료정책을 반대하는 시위를 했다.
병원이나 의원급 의료기관도 수도권에 밀집돼 있다.일본은 우리보다 앞서 의사 수를 늘려 필수 진료과 기피와 의료의 지역 편재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최근 정책 방향을 수정했다.
우선 정부는 필수 의료.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묘책이 없다는 게 진짜 문제다.
2명)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