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정권이 가택연금 해제를 제안하며 외유를 권했다.
부모 손을 잡고 찾아와 조리한 라면을 맛있게 먹는 형제.10세와 7세 두 아들을 데리고 매장을 찾은 부부는 라면을 좋아하는 큰아이가 유튜브에서 보고 가보고 싶어 해 찾아왔다고 말했다.
여기에 컵라면 120여 종을 더해 전체 225종의 라면을 구비함으로써 전국에서 가장 많은 종의 라면을 판매하는 편의점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됐다.주말 방문객이 가장 많은데 하루 평균 600~700명이 다녀간다고 한다.봉지라면이 책처럼 진열된 ‘라면 라이브러리.
일반 편의점 대비 10배가 넘는다.황지선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팀장은 라면 수출액이 1조 원을 넘어서며 K-푸드 대표주자로 자리 잡고 있는 흐름에 맞춰 K-라면을 한데 모아놓은 이색 편의점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편의점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점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시중에서 잘 팔지 않는 라면을 구매하고자 일부러 찾아오는 내국인도 많다고 한다.
[박해윤 기자]봉지라면 매출을 높이는 데는 직접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도록 마련된 즉석 라면 조리기 3대가 한몫한다.그는 미국의 영웅이자 정부의 고위 공직자로서 인생을 마감했을 수도 있었을 것이다.
1991년 7월 10일 경남 하동초등학교 강당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의 초청을 받아 단상에 오른 이항녕 전 홍익대 총장은 자신의 생애를 돌아보았다.그로 인해 독수리에게 간을 쪼이는 형벌을 받았다.
국립묘지에 있는 일부 인사들과 관련된 문제가 제기되는 일도 없었을 것이다.한국이 해방되지 않았고.